걸스데이 출신 박소진, '좀비크러쉬: 헤이리'서 예지력 충만 매력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6.15 0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소진 /사진제공=필름다빈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이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감독 장현상)를 통해 엉뚱하고 활기찬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박소진은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에서 예지력과 엉뚱이 충만한 명언 제조기 가연으로 등장한다. '좀비크러쉬: 헤이리'는 좀비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마을을 구하기 위한 진선(공민정 분), 현아(이민지 분), 가연(박소진 분) 삼총사의 고군분투를 그린 코믹 액션 어드벤처다.


극중 박소진은 가연으로 분했다. 가연은 마녀를 콘셉트로 한 산드라 카페 사장이다. 피로회복제 포션을 만들어 팔고 산드라 채널을 운영하며 "두둥탁", "산드라 말씀" 등 엉둥한 유행어를 전파하여 극의 웃음과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위기의 상황에서 진선, 현아, 가연 삼총사가 똘똘 뭉칠 수 있도록 예지력을 보이고 좀비 사태를 해결할 핵심 키를 지닌 인물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최고의 결혼'을 통해 박소진은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어 '떴다! 패밀리',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에 제28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 부분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연극 '완벽한 타인'에서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개봉을 앞둔 '좀비크러쉬: 헤이리'와 '괴기맨숀'에 출연, 상반된 캐릭터와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좀비크러쉬: 헤이리'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