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2022년 설맞이 인사 공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1.31 20:0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원호(WONHO)가 설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2022년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원호는 "2022년 임인년 설날이 밝았다.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였지만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인데 여러분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보내고 계시는지 궁금하다"며 귀여운 설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것들 다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마지막으로 원호는 "우리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들! 걱정 없이 건강하고 항상 즐거운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따뜻하고 안전한 설날 보내시길 바라고 저 원호도 더 다양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함께 행복 가득한 2022년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원호는 지난해 9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에서 전곡 작사, 작곡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음악으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명실상부 최고의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2월 16일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