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임신' 이정현, 통통 볼살+볼록 D라인..진수성찬 태교 [스타IN★]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2.13 08: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임신 중 근황을 알렸다.

이정현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지인 언니께서 축복이를 위해 진수성찬을...정말 몸 둘 바를 모르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잔을 들고 행복하게 웃고 있는 이정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정현 앞에는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차려져 있다. 임신 중인 이정현은 한껏 통통해진 볼살과 D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image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정현은 "모든 음식들이 미슐랭 저리가라 였어요. 음식이 너무 많아 다 못 담았어요. 꽃게탕도 넘 맛있었고요. 바삭한 맛이 다른 전이며, 튀김옷이 달랐던 모듬 튀김들, 잣향이 넘 고소했던 전복잣죽, 내사랑 냉이된장무침, 구절판과 울나라 전통곶감말이, 하... 정말 배울 게 너무 많았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전날부터 준비해주신 끝내주는 식혜와 물김치, 입가심으로 처음 먹어보는 이북식온면, 처음 보는 된장쿠키와 쌀케익, 정말 네 시간 내내 먹었네요. 오랜만에 수다도 떨고 좋은 음식과 그림으로 태교힐링도 하고"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현은 2019년 4월 3살 연하의 의사와 결혼했다. 1980년생으로 올해로 43세인 그는 지난해 12월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