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인천 지역 주니어 회원 모집.. 초·중학생 지원 가능

이원희 기자 / 입력 : 2022.02.22 09:59
  • 글자크기조절
image
SK, 인천 지역 주니어 나이츠 회원 모집. /사진=서울 SK 제공
서울 SK가 기존 서울 2개 지역 외에 인천 삼산 월드체육관에서 3월부터 세 번째 직영점을 운영하고 회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SK는 "인천 지역 초·중학교 일반 학생이 대상이며 농구에 관심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SK 나이츠 인천 직영점은 지난 1월 24일 인천광역시와 SK텔레콤간 체결한 스포츠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오픈하게 됐다.

또 SK는 "스포츠 파트너십 체결식을 통해 SK 텔레콤과 인천광역시는 인천시 장애인 스포츠 선수단 지원, 인천 지역 중학생 순수 아마추어 축구대회(미들스타리그)를 후원하고 인천 지역 내에 SK 유소년 농구클럽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캠페인을 시행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어 "SK의 유소년 농구클럽 역시 인천 지역 초·중등 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좋은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인천 직영점은 SK 출신 권용웅 유소년 팀장이 회원 지도를 담당하며 회원에게는 SK 홈경기 무료입장, SK 선수들과 함께 하는 스킬 트레이닝 참여, SK 유스팀 선발 참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SK 주니어 인천 직영점의 입단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권용웅 팀장과 상담 후 입단 여부가 확정된다.
기자 프로필
이원희 | mellorbiscan@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