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검사 도베르만' 3번째 OST 'Ignite', 신예 옐로(YELO) 가창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3.22 16:02 / 조회 : 363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새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의 세 번째 OST '이그나이트'(Ignite)가 22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그나이트'는 '군검사 도베르만'의 1회 엔딩을 장식한 곡으로 작품의 높은 화제성과 함께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복수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차근차근 준비를 해나가는 작품 속 차우인(조보아)의 회상신에도 삽입되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군검사 도베르만' OST Part 3 '이그나이트'는 긴장감 넘치는 극 중 분위기를 반영한 몽환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강한 에너지를 분출하는 클라이막스를 지나 등장하는 피아노 연주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그나이트'의 가창자로 발탁된 옐로(YELO)는 독보적 음색의 소유자로 정평이 난 신예 뮤지션이다. 지난 2018년 '스윔 인 유'(Swim In You)로 데뷔한 후 '밤하늘', 'ASMR', '마이 옐로'(My Yellow), '레드 카드'(Red Card) 등의 곡을 꾸준히 발매하며 입지를 넓혀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공작도시', '어느 날'의 OST 가창자로 발탁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안보현)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조보아)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