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 핫! 임영웅 영광이의 콘서트 예매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2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4.14 21:1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깨알 같은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2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4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광] 임영웅 콘서트가 피켓팅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전 쉽죠' 영상은 4월 14일 오후 9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를 기록했다.


영상에는 임영웅의 부캐릭터 임영광의 임영웅 콘서트 예매 도전기가 코믹하게 담겼다.

임영웅은 뿔테 선글라스를 쓰고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연기로 콘서트 예매와 관련한 이야기를 직접 전했다.

임영웅은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어떻게 구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혼자말을 이어가며 온라인 예매를 기다리는 연기를 이어갔고 바로 예매를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예매를 성공했으니까 편하게 있겠다"라며 대기를 했고 예매 서버가 터졌다는 이야기를 전화로 듣고 눈치를 보다 "이게 최신형이 아닌가 보다"라고 한탄했다.

결국 예매에 실패한 임영웅은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니까 다시 시도해보겠다. 내 순발력을 보여드리기 위함이니까. 다음에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2일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발매에 이어 5월 6일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총 21회 대규모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