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코로나19 확진 "콘서트 6人만 진행"[전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7.25 14:21 / 조회 : 136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NCT DREAM(NCT드림) 마크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NCT 멤버 마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NCT 마크가 금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마크는 오늘 오전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마크는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치료 중"이라고 했다.

이에 따라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예정됐던 NCT DREAM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HE DREAM SHOW2 - In A DREAM'은 마크를 제외한 6명 멤버로 진행된다.





마크 코로나19 확진 관련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마크가 금일(2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마크는 오늘 오전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였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마크는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치료 중입니다.

이에 따라 7월 29~31일 예정된 NCT DREAM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HE DREAM SHOW2 - In A DREAM'은 마크를 제외한 6명 멤버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