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편스토랑' 안동 마늘갈비 먹방 네이버TV 1위..다정함에 반했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7.31 06:46 / 조회 : 1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의 다정한 모습이 돋보이는 안동 미식 여행 영상이 네이버TV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7월 29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네이버TV 채널에 공개된 '고기 구워주고 먹여주고~ 어미새 찬원X아기새 윤성의 안동 마늘갈비 먹방' 영상은 7월 30일 오전 6시~오전 8시 기준 네이버TV 톱100 1위를 차지했다.

영상에는 이찬원이 절친 황윤성과 함께 안동 마늘 갈비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찬원은 황윤성과 함께 한 안동 미식 여행을 선보였다.

힘들 때 위안이 되어줬던 고마운 친구 황윤성과 함께 안동 갈비 골목을 찾은 이찬원은 마늘 갈비를 맛깔나게 먹었다. 이찬원은 잘 익은 고기 첫 점을 친구에게 손수 먹여주며 다정하고 자상한 면모를 보여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image
생갈비와 마늘 양념 갈비, 갈비뼈 찜까지 갈비 요리 3종을 차례로 시식하며 '또리사'답게 맛의 비결을 분석한 이찬원은 마늘 양념 갈비의 뛰어난 맛이 고기를 미리 재지 않고 즉석 해서 버무려낸 덕이라는 점도 똑 부러지게 설명했다.

팬들은 "토끼 씨 부럽네요~ 스윗한 찬또배기 이찬원 응원해요!", "친구 먼저 챙기는 센스에 돈독한 분위기까지 너무 좋아요". "이찬원 너무 다정해잉~ 안동 마늘갈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등 호평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