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영숙♥영철 결혼.."행복하게 잘 살게요"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7.31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철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6기 영철과 영숙이 결혼했다.

ENA PLAY, SBS 플러스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한 영숙과 영철은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image
/사진=영숙 인스타그램
영숙은 자신의 SNS에 결혼식 사진을 올리며 "Wedding day. 샘나두 오늘 결혼했습니다. 우선 여러 일정을 소화하며 결혼을 빠르게 준비하다 보니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연락을 드리지 못 했습니다. 이 점 너그러이 용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친구들, 지인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본식 진행 중에도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음에도 많은 축복과 응원 감사했습니다. 참석하진 못 했지만

개인적으로 축하 연락 주신 분들께도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영숙은 "샘나두 잘 살게요. 신혼여행 다녀와서 찾아주신 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덕분에 저에게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image
/사진=영숙 인스타그램
영철 역시 "가장 추운 날 만나 정말 뜨겁도록 더웠던 오늘 저희 결혼했습니다. 그만큼 뜨겁게 사랑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오늘 자리 빛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이 공개한 결혼식 사진에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영숙과 턱시도를 입은 영철이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결혼 서약을 읽고 지인에게 인사를 나누는 등 하루를 행복하게 보냈다.

한편, 영숙과 영철은 '나는 솔로' 6기에서 최종 커플이 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