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틱돌' 킹덤, 미니 5집 비주얼 필름 공개..대서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9.17 11: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시네마틱돌' 그룹 킹덤(Kingdom)이 또 한 번 대서사를 이야기한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킹덤은 루이의 방에서 피아노를 치고, 카드 게임을 하는 등 각각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중 '미의 왕국'의 시간이 멈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미의 왕국'의 왕 루이는 멈춘 시간 안에서 홀로 움직이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루이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이야기와 메시지를 전할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킹덤은 왕의 이름을 뜻하는 7인의 멤버 자체가 곧 킹덤의 세계관이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기 위해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이며, 미니 5집에서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킹덤은 17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2022 U클린 콘서트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KINGDOM(킹덤) 'History Of Kingdom : PartⅤ. Louis' VISUAL FILM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