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라색" 이찬원, 속옷 공개한 깜짝 사연 [도원차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26 05:3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뜻밖에 속옷을 공개한 사연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26일 방송하는 K-STAR '도원차트'는 '황당 금지곡 TOP6'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사랑꾼 록커이자 종합예술인 가수로 '불놀이야', '김삿갓'의 주인공 홍서범이 출연해 황당하게 금지곡이 된 노래들의 사연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찬원은 무채색 줄무늬 티셔츠를 입고 나와 대학생 오빠 같은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image
이찬원은 홍서범이 갑자기 "오늘 그 옷이에요"라고 묻자 소스라치게 놀라더니 "예? 아니다!! 오늘 보라색이다. 진짜 보라색이다"라며 속옷을 공개하려는 모션을 취해 팬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찬원은 홍서범에게 대한민국 1위의 특이한 기록에 관해 물었다. 이에 홍서범은 펠레와 동급으로 브라질의 어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라고 했고, 순간 그의 얼굴이 상기되고 박장대소해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은 "조곤조곤 언어구사의 귀재 최고의 명 MC 다재다능한 예능천재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황당 금지곡 어떤 사연이길래 무척 궁금하네요 이찬원 님의 속옷 공개는 아니 아니 되오 믿을게요", "황당 금지곡 그땐 그랬지 그럴 수밖에 없었지요 이찬원 MC의 유쾌한 해설 기대됩니다 ", "매주 음악 지식 레벨업 시켜주는 도원차트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어요"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