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부국제 '온 스크린' 최고 기대작 등극..2분만 초고속 매진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9.28 13:46 / 조회 : 12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약한영웅 Class 1 / 사진=웨이브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극본 유수민·연출 유수민, 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미장센 단편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유수민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았고, 백상예술대상, 청룡어워즈 등 작품상을 석권한 'D.P'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 여기에 박지훈, 최현욱, 홍경, 신승호, 이연 등 대세 배우들의 출연 소식이 더해지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 가운데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연출과 통쾌한 액션,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 받으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특히 박지훈의 연기 변신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27일 오후 2시에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상영작 티켓 예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매진 사례를 기록한 것. 특히, '약한영웅' 월드 프리미어 회차인 10월 7일의 티켓은 단 2분여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다른 회차도 빠르게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약한영웅'에 쏟아지는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했다.

웨이브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대가 크다. '약한영웅'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약한영웅'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아쉽게 예매를 놓친 분들도 방문해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약한영웅'은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초청작으로 1부에서 3부까지 일부 회차를 10월 7일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이며, 이후 8일과 11일에도 상영된다. 11월에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전 회차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