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 트와이스, 3년 만에 팬들 얼굴 본다..팬미팅 개최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09.29 09:11 / 조회 : 14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7주년을 기념해 팬미팅을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와 7시 2회에 걸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TWICE FANMEETING ONCE HALLOWEEN 3'(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핼러윈 쓰리)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10월 20일 열린 'ONCE HALLOWEEN 2' 이후 약 3년 만의 오프라인 팬미팅이자 올해 10월 20일 데뷔 7주년을 기념해 의미를 더한다.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또한 'ONCE HALLOWEEN'은 멤버들의 깜짝 코스프레를 만날 수 있는 핼러윈 콘셉트가 특징인 만큼 트와이스와 원스(팬덤명)의 가을 축제가 남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 8월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를 발표했고 음반 곳곳에 공식 컬러, 날짜, 인형, 소품 등 트와이스와 원스 서로만이 알아볼 수 있는 요소들을 배치해 유대감을 키운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데뷔 7주년 기념 팬미팅 'TWICE FANMEETING ONCE HALLOWEEN 3'는 11월 5일 오후 1시와 7시 총 2회 개최된다. 오후 7시 팬미팅은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