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음방 출연 없이 11관왕! 'Nxde' 열풍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1.21 14: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끝없는 기록의 향연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9일과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노래 'Nxde'(누드)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쇼! 음악중심'과 '인기가요' 모두 3주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았으며, 음악 방송 활동이 끝난 후에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 방송 11관왕의 기록을 경신, 식지 않는 'Nxde'(누드) 열풍을 입증했다.

지난 10월 17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의 타이틀곡 'Nxde'(누드)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에 오르며 '퍼펙트 올킬'(PAK)을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초동 판매량 67만 8천 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해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에 더해 'Nxde'(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400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연일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의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공개 17일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단기간'을 세우고, 여덟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해 '4세대 걸그룹 중 최다보유' 기록을 세웠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Nxde'(누드)로 뜨거운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