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나] “한국 이번 대회 유효슈팅 0” 英 BBC도 벤투호 공격에 한숨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2.11.28 23:03 / 조회 : 5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벤투호가 가나전에서 공수 양면 총체적 난국을 드러내고 있다. 이제 해외에서도 한국의 처참한 경기력을 지적하고 나섰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가나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2차전을 치르는 중이며, 전반을 0-2로 끌려 다닌 채 마친 상태다.

한국은 전반 24분 살리수, 34분 쿠드스에게 연속 실점하며 끌려 다니고 있다. 측면에서 쉽게 크로스를 내줬고, 가나의 높이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해 무너졌다.

공격도 마찬가지다. 한국은 손흥민을 제외하고 조규성, 정우영(작은), 권창훈을 투입하며 변화를 줬다.

그러나 유효 슈팅 하나 제대로 때리지 못하면서 가나 수비만 편해졌다. 가나는 전반 중반 넘어 마음 놓고 공격하며 한국을 유린하고 있다.

보다 못한 영국 공영방송 BBC는 “한국은 이번 대회에서 유효 슈팅 1개도 기록하지 못했다”라고 지적했다. 골을 넣어야 승리할 수 있다. 후반전데도 활로를 찾지 못하면, 처참한 패배가 기다리고 있다.

사진-뉴스1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