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0기 정숙 'SNL 코리아3' 출연..권혁수·주현영 만났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1.29 09:40 / 조회 : 13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정숙 채널
ENA플레이, SBS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정숙(이하 가명)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예능 'SNL코리아' 출연 소식을 알렸다.

정숙은 지난 27일 "SNL 촬영하고 대구 가는 길이네요. 컨디션 최악이였는데 그래도 잘 찍고 와서 다행. 뿌듯"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숙과 'SNL코리아' 크루인 권혁수, 주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숙은 'SNL코리아' 크루들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모았다.

image
/사진=정숙 채널
정숙은 사진과 함께 "모든 분들 저 많이 챙겨 주시고 배려해 주셔서 넘 고맙고 감사했어요. 헤어랑 메이크컵도 다 해주시고 서울역까지 다 데려 주시고 감동"이라고 덧붙였다. 정숙은 또한 오는 12월 3일 'SNL코리아'에 출연한다며 "추억 하나 추가 됐네요"라며 뿌듯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정숙은 돌싱 특집으로 꾸며진 '나는 솔로' 10기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 당시 50억 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으며, 방송 이후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