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결안' 12월 13일 첫방송..이혼 위기 부부 최종점검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11.29 10:16 / 조회 : 6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플러스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12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앞서 '싱글맘' 박은혜 X '초보맘' 자이언트핑크 X '비혼남' 정혁의 3MC 라인업을 공개한 '당결안'은 이혼 위기를 겪고 있는 실제 부부를 면밀히 관찰하며 '결혼 최종점검'에 나선다.

'당결안'의 MC들은 다양한 입장에 처해 있는 인물들이다. 결혼을 통해 두 아이를 얻었지만, 이별을 겪고 '싱글맘'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박은혜는 '맏언니'로서 자신의 경험을 총동원해 결혼과 이혼에 대해 점검한다. '엄마래퍼' 자이언트핑크는 첫 아들을 얻은 지 얼마 안 되는 '초보맘'으로, 아이를 둔 기혼자의 입장에서 결혼을 지켜보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결혼'과 '부부'에 대한 프로그램이지만, '비혼남' 정혁도 합류해 신선한 시각을 더하기도 한다. 여러 방송에서 '비혼주의'임을 밝힌 바 있는 정혁이지만, 결혼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를 지켜보며 시청자들과 함께 '결혼'에 대해 제대로 배워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부부관계 전문가들도 함께하며 모두의 '행복'을 위한 결론을 도출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