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국내 첫 싱글 발매..'할라지아' MV 최초 공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30 17: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Q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에이티즈(ATEEZ)의 국내 첫 싱글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30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이날 오후 2시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할라지아' 뮤직비디오에는 망토를 쓴 에이티즈가 등장, 무너진 건물들 사이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춤을 추기 시작한다. 이후 하늘을 향해 떠오르던 둥근 물체는 모두의 힘에 의해 아래로 추락하며 커다란 종소리의 울림을 만든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황폐한 디스토피아 세계, 높게 치솟는 불길 등으로 어느 때보다 더욱 웅장하고 큰 스케일을 드러낸다. 동시에 에이티즈의 칼 같은 단체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Um 소리를 잃은 작은 파랑새야 / 속삭임이 들려오는구나 / 시작되는 깊은 울림 / 세상을 뒤집을 목소리'라는 가사도 이목을 모은다.

같은 날 발매에 앞서 에이티즈는 오후 12시부터 직접 팬들과 만나 컴백 프리뷰 라이브를 진행했다. 별도의 앨범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실제 영화관에 초청된 팬들은, 무대인사와 토크 그리고 '할라지아'의 뮤직비디오 최초 상영까지 에이티즈와 함께했다.


이에 현장에서 에이티즈는 "팬분들을 직접 가까이서 보는데 떨리고 좋았다. 새로운 추억이 하나 더 쌓인 기분이고, 기다려주신 그 마음에 부응할 수 있는 에이티즈가 되도록 하겠다. 오늘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31일 방송되는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 '할라지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