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새 걸그룹=베이비 몬스터..양현석 "YG 유전자 가졌다"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1.01 08:09 / 조회 : 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신예 베이비 몬스터 론칭을 공식화했다.


YG는 1일 자정 공식 블로그에 'YG NEXT MOVEMENT' 영상을 게재하며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론칭을 공식화, 멤버 일곱 명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뿐 아니라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 위너, AKMU 등 선배 아티스트들이 각자 느낀 소감과 호평을 전했다.

선배들은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유형의 가수", "사람을 단번에 홀려버리는 것 같다", "지금까지 이렇게까지 잘하는 친구들이 많지 않았는데"라며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재능을 칭찬했다.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특히 블랙핑크 제니는 "전체적으로 너무 잘하는 것 같다", 리사는 "7명의 조합이 매우 좋아 보인다"며 직접 안무 지도를 해주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선배들의 극찬과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7명 멤버들의 이름이나 나이, 국적 등 자세한 프로필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YG는 이날 첫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실력과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은 각각 수천 대 1의 경쟁을 뚫고 YG 연습생이 되어 지난 4년 간 전문 트레이닝 받은 멤버들로서 대부분 10대 소녀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블랙핑크의 후배 그룹이자 YG에서 7년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라는 사실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