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팬들은 "행복 기원"[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1.30 20:54 / 조회 : 12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중기/사진=김창현 기자 chmt@


송중기가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다. 또한 아빠가 되는 소식도 전하면서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송중기는 30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송중기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라며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송중기가 아빠가 된다는 것도 직접 알려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송중기는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라면서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또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고 전했다.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음을 알린 송중기였다. 그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는 재혼이다.

송중기는 지난해 12월 26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통해 송중기의 열애가 사실임을 밝혔다. 송중기의 열애 소식 이후 그의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둘러싼 각종 '루머'가 네티즌들 사이에 등장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결혼설, 임신설까지 등장하기도 했다.

열애 인정 한 달 후.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결혼설, 임신설은 사실이었다. 온라인에서 두 사람을 둘러싼 루머가 번지고 있음에도 송중기는 대응하지 않았다. 그리고, 직접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임신이 사실이었음을 밝히면서 '루머'에 종지부를 찍었다. 그리고 "언제나 변함 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면서 팬들의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송중기가 직접 혼인신고를 통해 재혼했음이 알려진 가운데,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일본의 스포츠호치에서는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다뤘고, 중국의 연예 매체 시나연예에서도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일부 매체에서는 송중기가 2019년 송혜교와 이혼 후 재혼하는 것이라고 알리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된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두 사람의 신혼집과 향후 송중기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중기의 신혼집과 관련해서 소속사는 30일 스타뉴스에 "신혼집에 대해 정해진 것은 없다. 상황에 맞게 서로의 나라를 오갈 것으로 보인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의 결혼식에 대해서는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지만, 언제 결혼식을 할지는 미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송중기는 영화 '로기완' 촬영을 위해 헝가리로 떠날 예정이다. 30일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로기완' 촬영을 위해 내달 중순 헝가리로 떠난다. 촬영은 약 2~3개월간 진행 예정이다.

팬들은 송중기의 재혼을 축하하면서 행복을 기원하고 있다.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 많은 팬들이 송중기의 인스타그램과 공식 팬카페 등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열애 인정 후 재혼과 2세 소식까지 동시에 전한 송중기. 향후 어떤 공식 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내고 자신의 재혼과 2세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풀어놓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