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제이홉, 트와이스 제치고 '엠카' 2주 연속 1위[★밤TView]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3.16 1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이지현 스타뉴스 인턴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제이홉은 1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with J.Cole)'로 트와이스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출연 없이도 음원 점수 등에서 컴백한 트와이스를 앞서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온 더 스트리트'는 제이홉이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기획과 퍼포먼스까지 참여한 곡이다. 이 노래는 '거리 위'를 모티브로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제이홉이 데뷔 시절부터 롤모델로 삼았던 미국의 래퍼 제이 콜이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제이홉의 '온 더 스트리트'는 '톱 송 데뷔 글로벌'(Top Songs Debut Global)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집계 기간(3월 3~5일) 내 전 세계에서 발매된 모든 신곡 중 가장 많은 스트리밍을 기록한 것이다.또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멕시코, 미국,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덴마크 등 여러 국가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 상위권에 자리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니콜, 세리, 온리원오브, Y, 울랄라세션, 유주, 임사랑, 체리블렛, 카이, CRAVITY, TRENDZ, TWICE, TAN, PIXY, HAWW가 출연했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