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 입대' BTS 제이홉, 윤미래♥타이거JK와 컬래버? "굿 바이브" 깜짝 인증샷[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3.20 19:17 / 조회 : 57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윤미래 SNS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가수 윤미래, 타이거 JK와 조우했다.

윤미래는 20일 "Ghood vibes Love and Hope #jhope #feelghoodmusic #ghoodtimes #너무잘웃어줘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윤미래와 남편 타이거 JK가 제이홉과 만난 모습이 있었다. 제이홉은 윤미래, 타이거 JK 부부 사이에 앉아 브이자 포즈를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전했다. 윤미래와 타이거 JK도 제이홉과의 만남이 즐거운 듯해 보인다.

제이홉 역시 이날 윤미래의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하트 이모티콘 세 개를 붙이면서 설레는 만남이 이뤄졌음을 인증했다.

image
/사진=제이홉 SNS


팬들은 이 게시물 하나만으로도 큰 관심을 보이며 세 사람이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하는 건지 궁금해했다.

제이홉은 지난달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고 군 입대 날짜가 나왔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맏형 진에 이어 팀내 두 번째로 군 입대를 하게 됐다.

제이홉은 "군백기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달래 줄 여러 가지 콘텐츠들을 철저하게 준비했다. 미리 찍어둔 것이 많다.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한 바. 그가 윤미래, 타이거 JK와의 협업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3일 솔로 싱글 'on the street (with J. Cole)'을 발표, 지난 14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3월 18일 자)에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60위를 차지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