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지지 하디드 전남편과 열애설.."식당서 키스"[★할리우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3.28 0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김나연 스타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가 원디렉션 출신 가수 제인 말리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ET(엔터테인먼트 투나잇)에 따르면 셀레나 고메즈와 제인 말리크가 함께 저녁 식사를 한 것이 목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한 최근 제인 말리크가 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서 불씨를 더욱 키운 모양새다.


목격자는 "셀레나 고메즈와 제인 말리크는 손을 잡고 들어와 식당 안에서 키스를 나누기도 했다. 대부분의 식당 직원과 손님들은 그들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서로 굉장히 편해 보였고, 데이트를 하는 것이 분명했다"고 밝혔다.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2012년 절친인 테일러 스위프트와 해리 스타일스가 교제할 당시 제인 말리크를 처음 만났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난다는 사실이 전혀 놀랍지 않다"고 밝혔다.

앞서 제인 말리크는 지지 하디드와 연인 관계를 맺었고,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다. 두 사람은 2020년에는 딸을 출산했지만, 제인 말리크가 지지 하디드의 엄마를 폭행한 것이 알려지며 논란이 됐다. 제인 말리크는 이 사실을 부인했고, 지지 하디드는 "사생활을 존중해달라"라며 침묵했다. 지지 하디드 또한 제인 말리크와 결별 이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셀레나 고메즈는 가수 저스틴 비버와 할리우드 대표 커플로 불리며 2011년부터 2018년까지 약 8년간 교제와 결별을 반복했다. 최근에는 체인스모커스의 멤버 드류 타가트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그는 "혼자 있는 게 너무 좋다. 나는 싱글이다"라는 글을 올리며 소문을 일축한 바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