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5월 3일 개봉 확정..어린이날 연휴 공략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3.03.28 10:00 / 조회 : 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오는 5월 3일 개봉을 확정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로 돌아오는 이번 작품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돌아온 가디언즈' 30초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지막으로 한번 더, 준비됐나?"라는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 분)의 말과 함께 결연한 모습의 Team '가디언즈'가 등장한다. 드넓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Team '가디언즈'의 화려한 액션이 이어지며 이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위협과 위험천만한 미션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빌런이자 과거 '로켓'을 실험했던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이 에볼루셔너리'(추쿠디 이우지 분)의 강렬한 모습, 그리고 어딘가에 갇혀 있는 듯한 '로켓'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이들 앞에 닥칠 위기와 지금껏 공개된 적 없던 '로켓'의 서사에 대한 호기심이 몰린다. 예고편 말미에는 소파를 사이에 두고 말싸움을 벌이는 '스타로드'와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분)의 티키타카와 웃음 폭발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특유의 위트 넘치는 유머를 기대하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욱 강력한 액션과 넘치는 볼거리, 그리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유머까지 담아내며 6년 만에 화려하게 컴백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주목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간 선보여 온 제임스 건 감독 특유의 센스 있는 유머와 인간미 가득한 감성, 독창적인 연출 스타일이 이번 작품에서 역시 빛을 발할 예정이다.

여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히어로인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를 비롯해 데이브 바티스타,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등 주역들이 다시 한번 뭉쳤다. 여기에 윌 폴터가 본격적으로 합류한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는 2023년 5월 3일 개봉, 어린이날 연휴 관객과 함께 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