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뮤뱅' 솔로 첫 1위 등극..제이홉 지원사격 [★밤TView]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3.31 19:31 / 조회 : 1789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뮤직뱅크' 방송 화면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솔로로 '뮤직뱅크' 첫 정상에 올랐다.

지민은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첫 솔로앨범 '페이스'(FACE)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로 걸 그룹 엔믹스의 '러브 미 라이크 디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1위 호명 후 지민은 "아미(방탄소년단 팬덤) 여러분 너무 감사드린다"며 "이 앨범이 나한테 소중한 앨범인데 많이 사랑해주신 아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같이 열심히 준비해주신 작곡가 스태프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며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 느리지만 앞으로도 더 열심히 천천히 정진해 나아가도록 하겠다.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다. 방탄소년단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왼쪽)과 제이홉 /사진=임성균 기자
이날 '뮤직뱅크' 촬영 현장에는 지민의 솔로 데뷔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제이홉도 방문해 의리를 과시했다. 지민은 '라이크 크레이지'를 비롯 수록곡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2)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지민은 지난 24일 '페이스'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지민은 지난 30일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 다운'에서 '셋 미 프리 파트.2'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