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블랙핑크 지수, 솔로곡 '꽃' 첫 음방 1위[★밤TView]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4.05 19: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쇼! 챔피언' 방송 화면
[이지현 스타뉴스 인턴 기자] 그룹 블랭핑크 멤버 지수가 '꽃(FLOWER)'으로 '쇼! 챔피언' 1위에 올랐다.

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지수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으로 첫 1위를 차지했다.


'꽃(FLOWER)'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에 미니멀한 편곡이 더해진 몽환적인 분위기의 타이틀곡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지수의 매력적인 보컬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곡이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은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꽃(FLOWER)'은 미국을 포함한 63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월드와이트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발매 첫날 6위를 차지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꽃(FLOWER)'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비디오 및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현재 조회 수는 6771만 뷰 이상이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CIX, DAY6, ENHYPEN, 프로미스나인, H1-KEY, Lucy(WYR), Stray Kids,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멜로망스, 미연, 부석순, 김세정, 여자친구, 오마이걸, 임영웅, 케플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하성운의 무대가 전해졌다.


이지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