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 여왕', 인물관계도 공개..얽히고설킨 인연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4.18 17: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채널A
'가면의 여왕'이 복잡미묘하게 얽힌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18일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극본 임도완, 연출 강호중) 측은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관계도에는 각양각색의 인물들과 얽히고설킨 관계들이 담겼다.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의 욕망이 충돌하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가면의 여왕'의 중심에는 스타변호사 도재이(김선아 분)와 네 잎 클로버 같은 친구 고유나(오윤아 분), 주유정(신은정 분), 윤해미(유선 분)가 있다. 하지만 10년 전 브라이덜 샤워 파티 현장에서 발생한 의문의 살인 사건으로 유나는 살인 전과자로 전락, 단단했던 이들의 우정은 산산조각이 난다. '가면 쓴 남자'로부터 시작된 이 악몽이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궁금증이 생긴다.

'가면의 여왕' 속 러브 라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재이는 하루아침에 살인 전과자가 된 고유나의 10년 전 연인이자 레스토랑 사장인 강후(오지호 분)와 연인 사이로 발전, 얽히고설킨 관계를 예고한다. 특히 살인전과자 유나가 10년 만에 친구들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이들이 어떤 관계를 형성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10년 전 약혼자에게 당한 모멸감으로 남자에 대한 믿음이 바닥난 영운 문화재단 이사장 유정(신은정 분)은 천사보육원 팀장 제혁(이정진 분)을 만나 딸 나나와 함께 행복을 꿈꾼다.

마리엘라 호텔 최초의 평사원 출신 부사장 해미는 단골 호스트바 선수 레오(신지훈 분)와 연상연하 케미를 선보인다. 조롱 어린 시선 속 부부의 연을 맺게 된 해미와 레오는 과거의 만행을 감추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재이의 생부이자 강보그룹 회장 강일구(송영창 분)와 이해관계로 엮인 차기 대선후보 기윤철과 그의 아들 기도식, 최비서와의 관계도 흥미롭다. 이들이 어떤 인연으로 얽혀갈지와 비밀스러운 사연도 주목할 만하다.

'가면의 여왕' 제작진은 "다채로운 관계성을 통해 극 재미와 몰입도를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예측불허 사건 사고 속 가면에 감춰진 진실과 네 명의 '가면퀸'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집어놓은 '가면맨'은 누구일지 그 정체는 누구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면의 여왕'은 오는 2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