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에스파, 르세라핌 꺾고 1위..고추 먹고 '앵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05.19 1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스파 / 사진=KBS 2TV 뮤직뱅크
image
에스파 / 사진=KBS 2TV 뮤직뱅크
그룹 에스파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르세라핌 'Unforgiven'(언포기븐)과 에스파 'Spicy'(스파이시)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에스파였다. 에스파 카리나는 "어제에 이어서 1위를 하게 됐는데 마이(에스파 팬덤명) 너무 고맙다"고 팬심을 표현했고, 지젤은 "에스파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또 멤버들 너무 고생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윈터는 "어제에 이어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까 응원 많이 해달라"라고 덧붙였다.

특히 에스파 멤버들은 앵콜 무대를 펼치며 매운 고추를 먹어 눈길을 끌었다. 에스파의 신곡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손가락으로 매운 맛 소스를 찍어 먹는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는 물론, 발랄하고 활기찬 'Cool'함과 당당하고 화려한 'Hot'함 두 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역시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10CM, 에이디야, 에스파, 에이머스, ATBO, BAE173, 아이칠린, 르세라핌, 베리베리, 유나이트, 더윈드, 미주, 원어스, 이채연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