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이주우 "10년간 활동, 연기 그만두고 싶던 적 없어" [인터뷰③]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5.26 11:46 / 조회 : 909
  • 글자크기조절
image
2023.05.24 배우 이주우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주우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최근 이주우는 서울 종로구 스타뉴스 사옥에서 지난 18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 일곱 개의 조선통보'(극본 신경일, 연출 최준배, 이하 '스틸러')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주우는 2013년 가수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10년이란 활동을 이어온 그는 과거를 회상하며 "정말 재밌는 순간순간이었다. 그때 당시엔 힘든 것도 있었다. 그러나 지금 와서 생각해 보면 작은 역할도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 하나하나 쌓여서 지금의 내가 된 거 같다"고 말했다.

오랜 시간 동안 활동해왔지만 연기를 그만두고 싶은 적은 없었다고. 이주우는 "기다리는 시간이 불안하기도 하고, '어떻게 해내야 하지' 하는 생각에 불안감에 휩싸인 적은 있지만 연기를 그만두고 싶던 적은 없었다"고 강조했다.

이주우는 자신만의 불안함 해소법도 공개했다. 그는 "예전에는 책을 정말 많이 읽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책으로도 안 되더라. 그래서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자연을 보러 다니고, 전시회 등도 자주 갔다. 지금은 테니스를 배우고 있다. 몸을 많이 움직여야 체력도 좋아지고 건강한 생각을 하게 된다"고 전했다.


앞으로 이주우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밝혔다. 그는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 "차기작은 아직 이야기 중"이라며 "일단은 푹 쉬면서 나 자신을 케어하는 데 힘을 쓸 거 같다"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