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병가 내고 '컬투쇼' 방청? 제작진 측 "조작 제안 NO"[전문]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5.28 21:44 / 조회 : 14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파워FM
현직 경찰관이 병가를 내고 '컬투쇼' 공개 방청을 왔다고 발언한 것과 관련해 제작진 측이 조작설을 부인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측은 28일 "일부 커뮤니티에서 확산 중인 '제작진이 재미를 위해 방송 내용 조작을 제안했다'라는 기사 내용은 결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방청객에게 그런 제안을 한 적이 일절 없다"며 "경찰청 관계자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제작진 언급을 따로 한 적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해 없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컬투쇼'에는 자신을 경찰 공무원이라고 소개한 방청객 A씨가 병가를 내고 공개 방청에 참여했다고 밝혀 논란이 일었다.

이후 가짜 병가를 낸 A씨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졌으며, 이 과정에서 '컬투쇼' 측이 A씨에게 사연 조작을 제안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으나 제작진은 이에 대해 부인하며 논란을 일단락 지었다.

이하 '두시탈출 컬투쇼' 측 입장 전문.

이번 주 금요일(26일) 방송 내용을 두고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말씀드립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 확산 중인 "제작진이 재미를 위해 방송 내용 조작을 제안했다"는 기사 내용은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제작진은 방청객께 그런 제안을 한 적이 일절 없습니다. 또, 경찰청 관계자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제작진 언급을 따로 한 적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기사에 "제작진이 제안해서"라고 쓴 것에 대하여 해당 기자와 통화하여 그 이유를 물었습니다. 기자는 처음 취재 과정에서 '오해'를 했으며 '잘못을 인지하고 30분 만에 다시 기사 수정'을 했고, '더 이상 해줄 수 있는 부분은 없다'고 입장을 전해왔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