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12년 최애가 '임라라♥손민수 축가' 등장→인기 영상 1위 '감격 눈물'[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5.29 18:43 / 조회 : 10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엔조이커플 SNS


그룹 엑소 수호가 코미디언 임라라, 손민수 커플의 결혼식에 등장한 모습이 화제다.

29일 임라라, 손민수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의 공식 SNS에는 "저희 결혼식 영상이 유튜브 인기급상승 1위 했어요. 수호님 감사랑합니다~! 첫사랑과 끝사랑의 완벽한 컬래버레이션 이건 진짜 꿈이야생시야... 엔조잉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호가 지난 21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임라라, 손민수의 결혼식에 축가로 나선 모습이 담겨 있었다. 임라라는 앞서 12년 동안 자신의 최애 아이돌이 엑소 수호였음을 밝힌 바, 이날 결혼식에 수호가 깜짝 등장해 임라라를 놀라게 했다.

image
/사진=엔조이커플 SNS
image
/사진=엔조이커플 SNS


함께 공개된 영상에선 임라라가 북받치는 감정에 눈물을 흘렸고, 수호는 임라라와 손민수 커플을 향해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줬다.

이 영상은 '결혼식에 최애가수가 왔을 때 역대급 신부 라라반응?!(신랑은 왜 울어)'란 제목으로 유튜브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10년간 교제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들은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운영, 솔직하고 유쾌한 커플 일상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현재까지 229만 명의 수많은 구독자를 모았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이홍렬이 주례를, 유재석이 사회를 맡았다. 수호가 축가를, 가비가 축하공연에 등장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