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現 소속사 강엔터와 재계약 체결 "두터운 신뢰 바탕"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6.09 10: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김선영이 현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는 9일 "매체와 장르를 넘나드는 현실 연기의 대가 김선영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마쳤다"며 "매 작품 다양한 삶의 애환과 사연을 면밀히 그려내는 김선영이 더욱 묵직한 행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동행하며 계속해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선영은 2005년 연극 '연극이 끝난 후에'로 데뷔 후 무대와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보였다.

영화 '해피뻐스데이', '소통과 거짓말', '허스토리', '말모이', '세자매', '드림팰리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동백꽃 필 무렵', '사랑의 불시착', '오! 삼광빌라', '고요의 바다', '일타 스캔들', '퀸메이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한편 김선영은 개봉을 앞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엔터테인먼트는 김선영을 비롯해 성지루, 공현주,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연기자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김대진, 민연홍, 이정훈, 김상훈, 박진석, 김문흠, 정형건, 한승훈 등 유명 스타 PD들의 감독 에이전시를 겸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