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정국, '3D' 해외 차트 올킬→기쁨의 '윙크 피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10.07 12:30 / 조회 : 569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유쾌한 셀카를 공개했다.

정국은 6일 "let's go"라며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국은 길거리에서 힙한 포즈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고 있었다.

근접샷 가운데도 정국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미모를 자랑했다.

그는 이와 함께 자신이 지난 9월 29일 발매한 두 번째 솔로 싱글 '3D'(feat. Jack Harlow)를 플레이한 화면을 캡처해 보여줬다.

image


이날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위클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는 'Seven'이 2위를 차지하면서 12주 연속 상위권을 지켰고, '3D'는 3위로 첫 진입했다.

또 '3D'는 아이튠즈 역사상 최단 시간에 전 세계 8개 최대 음원 시장 모두에서 1위를 기록했다. '3D'는 8대 음원 시장으로 불리는 미국, 영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 호주, 네덜란드, 독일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역대 최단으로 올킬했다.

'3D'는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싱글 차트에 5위로 진입하기도 하며 해외 각종 차트의 상위권을 접수했다.

한편 정국의 첫 솔로 앨범 'GOLDEN'은 내달 3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한 이번 앨범은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과 '3D (feat. Jack Harlow)'를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