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전 세계 점령한 '디올의 남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0.15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디올(DIOR) 새 캠페인 화보로 전 세계 소셜네트워크를 점령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은 최근 글로벌 앰버서더인 지민의 2024년 봄 남성복 컬렉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먼저 컬러로 공개된 화보에서 푸른 하늘과 짙은 녹음을 뒤로 한 지민은 트위스트 터틀넥과 스트라이프 셔츠, 'DIOR' 로고 포인트의 베스트와 네이비 수트, 반다나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특히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이어 흑백 화보에서는 다이아몬드 무늬 니트에 크로스 백을 매치한 캠퍼스룩을 보여주는가 하면 수트룩으로 남성미를 뿜어내 앳되고 순수한 소년미와 성숙한 매력을 다양하게 모두 보여주며 '인간 디올'의 면모를 재각인시켰다.

화보가 공개되자 엑스(X, 구 트위터) 월드와이드와 한국, 미국 실시간 트렌드에 해시태그 '#JIMINxDIOR'가 1위에 올랐으며, 키워드 'DIOR GLOBAL AMBASSADOR JIMIN'도 함께 트렌딩되어 엄청난 화제성을 실감케했다.


image
새로운 정체성을 주제로 디올의 아트 디렉터인 킴존스(Kim Jones)가 디자인 한 2024 봄 남성 컬렉션은 그래픽적인 순수함과 목가적인 낭만주의가 어우러진 이미지를 통해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킴존스는 세계적 권위의 패션 정보지 WWD와의 인터뷰에서 ''여러해 전에 지민을 만난 것은 행운이었다''라며 ''(지민이)오르고 또 오르는 것을 봐 왔다. 지민은 놀라운 스타일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고 그게 바로 제가 이 캠페인을 함께 하고 싶었던 이유''라고 밝혀 지민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