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Loved' 음원·MV 선공개..앨범 완성도에 자신감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10.27 13: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비아이/사진=131레이블
가수 비아이(B.I)가 사랑의 끝을 노래한다.

27일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비아이의 글로벌 EP 'Love or Loved Part.2 (러브 오어 러브드 파트 투)' 타이틀곡 'Loved (러브드)'가 발매됐다.


'Loved'는 지난해 5월 'BTBT'로 시작된 비아이의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의 완결판이 될 Part.2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비아이는 11월 10일 정식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을 선공개하며 앨범 전체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번 'Loved'는 쓸쓸한 기타 사운드에 대비되는 댄스홀 리듬이 매력적인 후크송이다. 사랑이 끝나고 난 뒤, 허전하고 텅 빈 마음을 공허하게 표현했다.

'Love or Loved Part.2'는 사랑이 끝난 시점의 이야기들을 담는다. 지난달 29일 선공개된 수록곡 '4 Letters (포 레터스)'에 이어 이날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공개되는 타이틀곡 'Loved'에서도 비아이표 이별 감성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비아이의 글로벌 EP 'Love or Loved Part.2' 본편은 오는 11월 10일 오후 2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d', 선공개곡 '4 Letters'를 포함해 'Alone (얼론)', 'S.O.S', 'All Shock Up (올 쇼크 업)'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