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 표지훈 "8kg 증량 노력, '분노의 윤리학' 이제훈 참고"

CGV용산=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10.27 16:4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겸 배우 표지훈이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뉴 노멀'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 노멀'은 공포가 일상이 되어 버린 새로운 시대에 도착한 웰메이드 말세 스릴러다. 2023.10.27 /사진=김창현
배우 표지훈이 파격적인 캐릭터를 위해 8kg 을 증량했다고 밝혔다.

27일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최지우, 최민호, 표지훈, 하다인, 정동원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뉴 노멀'은 공포가 일상이 되어버린 새로운 시대에 도착한 웰메이드 말세 스릴러. '기담', '곤지암' 등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의 정범식 감독의 신작이다.

파렴치한 로맨스에 빠진 취업포기자 '기진' 역으로는 배우 표지훈이 분했다. 표지훈은 "처음 들었던 생각은 '이걸 내가 할 수 있을까? 어떻게 나한테 이런 대본이 왔을까?'라는 생각에 감독님을 만났는데 감독님을 믿고 가면 재밌는 촬영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촬영장에서 연기하기 어렵기도 했지만, 감독님께 의지하면서 해냈다. 저한테는 뜻깊은 시간이 되지 않았나 싶다"며 "촬영 전후에 공감하기 어려운 캐릭터였다. 공감보다는 도대체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생각하고, 들여다보고, 연구하려고 노력했다. 그럴 때마다 이해가 안 되면 감독님께 전화도 드리고, 현장에서 얘기도 나눴다"고 말했다.


특히 역할을 위해 8kg을 증량했다는 표지훈은 "처음 미팅하러 갔을 때 감독님께서 현실에서 맞닿아있는 부분이 많은 캐릭터였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감독님께서 살을 찌워줄 수 있냐고 하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했다. 살찔 수 있는 명분이 생긴 것"이라며 "제가 혼자서는 공감하기 어려운 캐릭터라서 제가 지금까지 봤던 다른 캐릭터 중에 기진과 가장 맞닿아있는 캐릭터를 찾다가 '분노의 윤리학'에서 이제훈 선배님과 맞닿아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선배님의 연기와 인터뷰를 보며 힌트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 노멀'은 오는 11월 8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