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건강히 잘 다녀와'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입대 응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3.12.11 08:18 / 조회 : 23819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의 입대(12월 12일)를 앞두고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따.

지민의 한국 팬베이스 올포지민코리아(ALLFORJIMIN_KOR)가 지난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팬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가로등 배너 광고에 이어 12월 7일부터 12일까지 래핑버스 광고를 운행한다.

지민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디올'과 '티파니' 화보로 랩핑된 버스에는 '지민이와 끝까지 가기'와 '지민아 사랑해 여전히, 앞으로도'라는 진심어린 문구가 기재되어 있어 지민을 향한 굳건한 지지과 변함없는 사랑으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래핑버스는 지민의 입소 당일 훈련소 근처에 정차할 계획으로 이에 대해 올포지민은 '다른 장병분들과 아티스트 입영 동선에 방해되지 않게 멀리 정차 후 응원할 예정'이라며 따뜻한 배웅의 마음만 전달할 예정이다.

image
지민의 팬베이스 '패뷸러스보이'는 '지민아, 우리는 항상 널 사랑해♡ 행복하게 기다릴게!'라는 슬로건으로 버스정류장 광고를 진행한다.

해당 광고는 12월 7일부터 시작해 오는 23일까지 서울 순천향대학병원, 판교역, 낙생육교, 현대백화점 방면 버스정류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몸 건강히 잘 다녀와', '항상 응원해', '평생 사랑만 줄게', '25년에도 우리 여기 있을게' 등 팬들의 손글씨로 꾸며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image


지민은 입대를 앞두고 진행된 위버스 라이브에서 '어디 영영 떠나는 게 아니니까 잘 다녀오겠다는 말밖에 드릴 말씀이 없다. 감사했다'라며 '사실 좀 아쉽기도 하고 여러 가지 벅차 오르지만 어쩌겠는가 빨리 갔다 와서 더 행복할 날을 맞이하자'고 전한 뒤 팬들에게 사랑의 인사를 건넨 바 있다.

한편, 지민은 12월 12일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18개월간 병역의무를 이행한다. 지민은 2025년 6월 11일 전역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