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부캐 활동 스타트 "얼굴 공개 NO? 편견 없이 즐기시라고"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2.23 1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조정석이 1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 '세작, 매혹된 자들'은 오는 21일 1, 2부가 첫 방송된다. /2024.01.16 /사진=이동훈


배우 조정석이 유튜버 청계산댕이레코즈로 사실상의 부캐 활동을 암시했다.

청계산댕이레코즈는 23일 10만 구독자 기념으로 "다 답변해 드립니다"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image
/사진=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
image
/사진=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


청계산댕이레코즈는 먼저 "평소 유튜브를 너무 좋아한다. 주변에서 유튜브 해보라고 말씀해 주셔서 한번 해볼까 싶은 생각으로 시작하게 됐다.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시고 즐겨주시는 것 같아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고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AI로 뮤지션 분들의 곡을 선입견 없이 편견 없이 들으실 수 있고 즐기시라고 얼굴을 안 보여드리고 있다"라고 답했다.

또한 이 유튜버는 아이유가 팬이라며 "아이유가 내가 커버한 곡을 추천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이런 일이 생길 거라고는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다"라고도 말했고 MBTI는 ISFP라고 밝히면서 "조정석을 참 좋아하는데 ISFP라고 해서 저도 굉장히 놀랐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청계산댕이레코즈는 앞서 '[AI 조정석] 거미 남편이 부르는 거미 - 날 그만 잊어요'라는 제목의 영상과 함께 조정석의 유튜브 진출 이슈로 화제를 모았다. 다만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여부에 대해 말을 아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