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단체 관람 이벤트, 접속량 폭주..사이트 마비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5.22 1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선재 업고 튀어' 단체 관람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티켓 오픈이 되자마자 사이트가 폭주하는 등 작품 화제성을 입증했다.

22일 오후 6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 방송 CGV 단체 관람 이벤트 티켓이 오픈됐다.


티켓 오픈이 진행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은 오픈 시간 직전부터 접속량이 폭발하며 사이트 마비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사이트에는 '동시 접속량이 많아 서비스 연결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는 안내글이 뜨기도 했다.

앞서 '선재 업고 튀어' 측은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후 7시 50분 CGV용산아이파크몰 4개관에서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 등 주연진의 무대인사와 '선재 업고 튀어'를 사랑하는 관객이 함께 최종화를 보는 자리로 마련됐다.


무대인사는 오후 7시 50분부터 상영관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본 방송 시작 전까지 '선재 업고 튀어' 관련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후 8시 50분에 시작한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는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며 흥행 중이다. 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플랫폼 펀덱스(FUNdex)가 발표한 5월 3주 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고, 변우석과 김혜윤은 TV-OTT 출연자 종합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3주 연속 1위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49 남녀 시청률 7주 연속 전 채널 1위, 올해 방영한 전 채널 평일 드라마 기준 여성 20대 최고 시청률은 물론 OST '소나기'가 16일 기준 멜론 TOP100 차트 8위, 일간 차트 9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10화 방영분까지 누적 조회수 5억 7천만 뷰, 티빙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 점유율 94%를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선재 업고 튀어'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이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더 현대 서울 B2F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열린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