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지드래곤 신발 4000만원..제일 비싸" [XYOB]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6.15 18: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ohnMaat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토크와 먹방의 재미까지 모두 잡았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의 열두 번째 에피소드는 '유학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산다라박과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XYOB'의 2MC로 활약 중인 박준형과 브라이언은 평소 친분이 있는 산다라박과 딘딘의 등장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절친한 만큼 거침없는 인터뷰 주제로 '빅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러브스토리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박준형과 이웃인 딘딘은 과거 연인과 귀가하던 중 주차장 입구에서 박준형을 만나 급박했던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산다라박은 10여 년 전 '사이버 러버'가 있었다며 "영상통화도 안 하고, 문자로만 데이트를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가장 비밀스러웠던 데이트 장소로는 "'인기가요' 복도"를 꼽아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했다.

플렉스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딘딘은 최근 약 6천 만원 상당의 명품 시계와 고급 승용차를 아버지께 선물했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형은 "내가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산 거니까 자랑해도 괜찮다"라고 덧붙였다. 산다라박은 자신의 신발 중 가장 비싼 것은 'GD 신발'이라며 "4천만 원 상당"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XYOB' 이번 회차에는 2MC와 격 없이 영어로 소통할 수 있는 '유학파' 게스트를 초대, 유쾌한 분위기 속에 진솔한 이야기까지 아우르며 글로벌 토크쇼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특히, 이날 산다라박과 딘딘은 각자에게 의미가 있는 필리핀 맥주와 고급 위스키를 페어링 주류로 택한 가운데,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요리한 한돈 수육과 명태회 막국수를 함께 맛보며 먹방의 재미까지 선사했다.

'XYOB'는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