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최민환 이혼' 율희, 촬영장서 눈물 멈추지 못했다..얼굴 상처까지

'최민환 이혼' 율희, 촬영장서 눈물 멈추지 못했다..얼굴 상처까지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라붐 출신 율희가 눈물 연기에 몰입한 모습을 숨기지 않았다.


율희는 23일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통해 "드라마 비하인드 - 촬영하다 탈탈 털린 썰 푼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율희는 드라마 촬영 중인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율희는 얼굴 곳곳에 상처 분장이 돼 있었다. 율희는 감정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사진=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사진=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

특히 율희는 눈물 연기를 위해 감정을 잡다 촬영 직전 눈물이 나와버리기도 했고 연기 이후 감독의 컷 사인이 떨어졌는데도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이후 율희는 감정을 추스르면서 "괜찮았어요?"라며 연기에 대한 반응을 살폈다.



/사진=율희 SNS

최근 율희는 배우로 새 출발을 알렸다. 그는 지난 14일 공개된 숏폼 드라마 '내 파트너는 악마'에 출연 중이다. 이 작품은 약혼자의 배신으로 인해 목숨을 잃은 민정 앞에 냉혹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악마 시안이 나타나고, 그의 입맞춤과 함께 7일 전으로 회귀하는 내용을 담는다.


또한 율희는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뛰어야 산다'에 출연한다.


한편 율희는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했으나 2023년 파경을 맞았다다. 두 사람 사이에는 세 자녀가 있으며 현재 최민환이 양육하고 있다.


율희는 서울가정법원에 최민환을 상대로 양육권자 변경,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청구하는 조정신청서를 접수했지만 양측이 합의를 이루지 못하면서 조정 불성립 결정이 내려졌다.



브리핑

요약 없이도 가볍게 읽으실 수 있는 짧은 뉴스입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