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개월 연속 'No.1'..방탄소년단 지민, 4월 최고의 男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민은 일본 한류 매체 '단미'(Danmee)에서 실시한 '벚꽃보다 빛나는 25년 4월 K팝 남자 아이돌 인기 결정전'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 투표수 7146표 가운데 4046표를 획득해 56.63%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지민은 25개월 연속 1위 신기록을 이어가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K팝 팬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 앙케이트는 엄정한 투표를 위해 1인당 1회만 투표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의 활동지수와 브랜드지수(BRAND REPUTATION_INDEX 제공), X(구 트위터) 월간 언급량 및 단미 관련 기사 뮤비를 기준으로 현재 큰 주목받고 있는 K-POP 남자 아이돌 30명을 선정해 투표를 진행했다.

앞서 지민은 최애돌 앱에서 진행한 봄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보다 설레는 핑크 머리 남돌' 투표에서 1위에 오른데 이어 한국과 일본에서 실시된 인기 투표에서 1위를 거머쥐며 연일 뜨거운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9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지민의 솔로 1집 'FACE'와 솔로 2집 'MUSE' 활동을 돌아보는 '지민 전시 'The Truth Untold : 전하지 못한 진심''이 개최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