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데뷔 첫 팬미팅 온다.."팬들과 '01'히 함께 할래"

이승훈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가수 태양의 첫 팬미팅 예매 일정이 오픈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의 첫 팬미팅 'TAEYANG 2025 FAN MEETING [01]'의 서울 공연 포스터와 선예매, 일반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7월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포문을 여는 이번 팬미팅의 제목 '01'은 '첫 번째' 팬미팅의 설렘을 '단 하나'의 존재인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태양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6개 도시에서도 팬미팅이 개최되어 더 많은 글로벌 팬과 만남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도시의 석양을 등지고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무대 위의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되는 차분한 무드와 블랙 수트, 깊은 눈빛이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주면서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태양은 지난해 8월과 올해 2월, 무려 7년 만에 열린 단독 콘서트를 통해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퍼포먼스 황제의 진가를 입증했다. 국내외를 떠들썩하게 한 콘서트 이후,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통해 다시 한 번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직 팬미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태양의 색다른 모습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태양의 이번 팬미팅은 오피셜 멤버십 회원을 위한 선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태양 오피셜 멤버십은 비스테이지로 구축한 '태양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6월 5일부터 시작되는 선예매 인증을 마친 사람에 한해 선예매 오픈일에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태양의 단독 팬미팅 'TAEYANG 2025 FAN MEETING [01] IN SEOUL'은 NOL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피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는 6월 9일 20시에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6월 10일 20시에 진행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