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본 눈 삽니다..전현무·곽튜브, 저항받을 '인어' 변신 '충격+공포'

김나라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왼쪽부터 전현무, 곽튜브 /사진=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인스타그램 캡처
왼쪽부터 전현무, 곽튜브 /사진=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인스타그램 캡처
왼쪽부터 박세리, 지예은
왼쪽부터 박세리, 지예은
방송인 전현무, 박세리, 유튜버 곽튜브(곽준빈), 연기자 지예은 등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MC들이 파격적인 '인어' 비주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측은 6월 30일 공식 SNS 계정에 이색적인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


전현무, 박세리, 곽튜브, 지예은 4MC가 돌연 '인어'로 변신하는 반전 비주얼을 내세워 본 방송 시간을 홍보하고 나선 것.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측은 이 영상에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본 방송 일요일 밤 9시 20분임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영상"이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그러면서 제작진은 "우리 MC들 미안합니다. 본 방송 홍보하려고 만들었습니다. 많관부(많은 관심 부탁)"라고 사과하기도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이들의 모습을 선보이며, 충격마저 자아냈다. 특히 전현무와 곽튜브의 '인어' 변신은 두 눈을 의심케 할 정도로 파격적이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곽준빈 몰래카메라인 거냐", "안 본 눈 삽니다", "대박", "깜짝이야" 등 반응을 나타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다양한 분야에서 한류 최전선에 있는 월드클래스 한국인들을 탐구하고 그들의 성공 스토리를 깊이 있게 그려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5일 2.9% 시청률로 출발했으나, 6월 29일 방송된 3회는 1.9%로 떨어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