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금발 헤어스타일에 민소매 의상을 입고 등장한 원호는 높은 난간 위로 올라가 '베러 댄 미'의 립싱크 장면을 촬영했다. 푸른 하늘과 어우러진 청량한 비주얼이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 |
비하인드 카메라 앞에 선 원호는 "정규 앨범을 준비하다 보니 욕심이 나서, 녹음했던 것도 또 재녹음 하고 준비 과정이 길어졌다"라고 밝혔다. 또 "컴백을 하고 팬분들과 만날 텐데,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굉장히 기대된다"라고 덧붙이며 '베러 댄 미'로 보여줄 매력에 기대감을 높였다.
아름다운 빛으로 지는 노을 아래 올드카를 배경으로 '베러 댄 미'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도 그려졌다. 과감한 상의 탈의까지 감행한 원호는 탄탄한 근육으로 다져진 완벽한 피지컬을 뽐내며 '퍼포먼스 대가'다운 댄스 실력을 뽐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 |
'베러 댄 미'는 사랑에 대한 자기 확신과 끝내 잊히지 않겠다는 강렬한 감정을 세련되게 풀어낸 컨템포러리 팝 러브송이다. '누구도 나만큼 당신을 사랑할 수 없다'는 단호한 메시지를 중심으로 이별 후에도 잊히지 않는 존재로 남겠다는 원호만의 강렬한 감정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첫 정규 앨범의 대서사를 알리는 선공개곡이기도 하다.
한편, 원호는 오는 12일 칠레 산티아고,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