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MBC |
국민 예능 '무한도전'의 방송 2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주최: MOst267, 주관: 쿠팡플레이)이 오는 8월 30일(토), 부산 광안리 밤바다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서울에서 성황리에 열린 첫 이벤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기 위한 두 번째 시리즈다.
1차로 공개하는 출연진으로는 '무한도전'의 멤버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전진, 광희이다. 멤버들은 부산 밤바다를 찾은 팬들과 함께 여름밤의 웃음과 감동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정준하는 서울 이벤트에 이어 부산에서도 10km 레이스에 재도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던 '정준하 캠'을 다시 선보인다. 서울 이벤트에서 완주에 성공하며 감동을 안겼던 그의 '무도 정신'이 부산에서는 또 어떤 명장면을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부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서울 이벤트와 동일하게 '무한도전 유니버스'를 테마로 한 한정판 레이스팩이 지급된다. 이번에는 부산만의 새로운 세계관이 담긴 특별 구성이 예고돼, 공개 전부터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참가 신청은 7월 18일(금)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와 레이스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7월 11일(금)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라인업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24년 4월 MBC가 설립한 오리지널 콘텐츠 스튜디오 '모스트267(MOst267/MBC Original Studio)'은 OTT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피의게임3>를 제작 방송하였으며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와 포맷을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