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준영, 2AM 임슬옹 'Rainbow Light' MV 지원 사격

문완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배우 이준영이 2AM 멤버 임슬옹의 솔로 앨범을 위해 깜짝 지원사격에 나섰다.

임슬옹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옹스타일'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Rainbow 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현재 가장 핫한 대세 배우 이준영의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영은 티저 영상 전반에 걸쳐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에서 이준영은 현관문 앞과 계단 등 집안 구석구석에서 공허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방 안을 어지럽히거나 자동차 조수석에 홀로 앉아 있는 장면들을 통해 깊은 외로움과 그리움의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했다. 특히 촛불이 가득 켜진 케이크를 바라보는 마지막 장면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임슬옹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Rainbow Light'는 소울 팝 스타일의 곡으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베이스 라인과 반복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번 솔로 앨범은 타이틀곡 'Rainbow Light'를 비롯해 임슬옹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Mist', 2AM 멤버 정진운이 작사와 작곡을 담당한 'Image', 그리고 해외 팬들을 위한 'Rainbow Light (English Ver.)' 등 총 4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2017년 군 입대를 앞두고 발표했던 디지털 싱글 '너의 바다' 이후 무려 8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신작으로, 그동안 임슬옹의 솔로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Rainbow Light'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0시에 공개되며, 새 앨범의 전체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