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의 신보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0일과 11일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HOOK)'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토는 회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벤치에 앉아 땀을 닦는 이민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민혁 특유의 깊은 눈빛과 민소매 의상을 통해 드러난 탄탄한 팔근육, 생동감 넘치는 포즈가 어우러져 강렬한 아우라를 풍기며 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두 번째 포토에서는 후드 가운을 쓴 이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글러브를 착용한 채 강렬한 눈빛으로 샌드백을 노려보며 주먹을 뻗는 이민혁의 모습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가 새 앨범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민혁은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2집 '붐(BOOM)' 이후 3년 만에 솔로 가수 허타(HUTA)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오랜만에 전한 솔로 컴백 소식에 그의 새 앨범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민혁은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펼쳐진 '워터밤 서울 2025(WATERBOMB SEOUL 2025)'에 출연해 '훅'의 수록곡 2곡의 무대를 선공개하기도 했다. 쏟아지는 물줄기 속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공연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며 신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