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변진섭 "소녀시대는 8명, 슈퍼주니어는 6명(?)"

발행:
최문정 기자
사진

가요계의 세대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났다.


변진섭은 최근 KBS 2TV '대결 노래가 좋다' 녹화에 참여해 소녀시대는 8명, 슈퍼쥬니어는 6명이라는 새로운 해석을 제시했다.


이날 '대결 노래가 좋다'는 도레미 패밀리로 첫 출연한 카라가 함께 출연한 변진섭의 히트곡을 묻는 질문에 "가요계에 큰 획을 그으신 선배님이라 너무 존경한다"고 얼버무리는 것으로 가요계 세대 차이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에 MC인 남희석이 가수들의 세대 점검에 나서 변진섭에게 "소녀시대가 몇 명이냐"고 불쑥 물으며 화살을 돌렸다. 그러자 변진섭은 당황하며 "8명 아니냐"는 대답을 내놓았다. 변진섭은 슈퍼주니어도 6명이라고 잘못 알고 있었다.


변진섭은 또 붐이 "소녀시대는 9명, 슈퍼주니어는 13명"이라고 귀띔해주자 "뭐가 그렇게 많냐"며 "특히 슈퍼주니어는 각자 따로 활동을 하고 있어 더 몰랐다"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멤버 수를 꿰고 있던 붐은 "해바라기는 몇 명인줄 아느냐"는 질문에 안다는 듯 4명이라고 대답했다. 흔히 알고 있듯 2명이라고 생각했던 MC 남희석이 의아해 하자 옆에 있던 변진섭이 원년멤버가 4명이라며 붐을 뒷받침해 줬지만 붐이 "사실은 해,바,라,기,해서 4명인 줄 알았다"고 고백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변진섭, 붐, 자두, 춘자, 라이언, 카라, 가비앤제이 등이 출연한 '대결 노래가 좋다'는 오는 31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