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불암, SBS추석특집 주연..정영숙과 황혼로맨스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

중견탤런트 최불암이 SBS 추석특집극 '당신의 천국'(극본 정선영·연출 주동민) 주연을 맡았다.


'당신의 천국'은 자식들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부모, 그리고 이런 부모에게 늘 바라기만 하는 자식들을 통해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집과 그 안에 함께하는 가족을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다.


최불암은 철도기관사 출신인 아버지 기수 역을 맡았으며, 기수와 황혼 재혼을 하는 옥분 역에는 정영숙이 캐스팅됐다. 이밖에 정애리, 김진근, 이아현, 지현수, 연운경, 서승현, 정근, 조형기, 강남길, 김민하, 이종남 등이 출연한다.


2010 SBS 극본 공모에서 당선된 정선영 작가가 첫 집필을 맡았으며, '연개소문', '순결한 당신'의 주동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주 PD는 "최불암 선생님은 도회적인 이미지와 시골적인 느낌이 동시에 나는 한국의 대표적인 아버지상"이라며 "정영숙 선생님은 진정한 어머니의 자화상을 보여주시는 분이라 이번에 출연제의를 부탁했다"고 설명했다.


주 PD는 "이분들을 포함해 모든 출연진들은 추석 때 모인 가족분들에게 따뜻하고 애잔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의 천국'은 추석 연휴인 다음달 23일 오전 9시 20분부터 12시까지 1,2부로 나눠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